top_banner

logo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상품이 관심상품에 담겼습니다.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FAQ

58

question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question

법인카드의 경우 할부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일시불로 결제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question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무이자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question

결제하신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유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uestion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question

송구하게도 JESTINA 공식몰은 온라인상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uestion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question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인증이 필요한 카드사의 경우 인증을 진행해주시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question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question

 editor이미지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입하실 예정인 상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하기]버튼을 눌러주신 후, [비회원 주문하기]을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question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 못했습니다.

question

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폐이지 [홈택스] 이동


                           ↓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을 통하여 조회 후 등록 


question

주문한 내역 상품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question

 


 editor이미지 


 


[MYPAGE]-[주문/배송조회]-[기간설정 후, 조회하기]를 통해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019년 2월 이전의 주문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question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question

[회원 클래스별 혜택 페이지]


https://www.jestina.co.kr/member-benefit/index


 


[MYPAGE]를 통하여 회원등급 확인 가능합니다.
 


question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question

editor이미지 


[JESTINA]어플 실행 > 상단부[메뉴]클릭 > [앱 설정] > [PUSH 알림 설정]을 통하여 광고 수신 가능합니다.
 


question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question



editor이미지


 


문의하실 제품 페이지로 이동 > 하단부 Q&A 클릭 > 상품 Q&A 작성하기를 통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10시~오후17시 이내에 남겨주실 경우 당일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지급보증서

JESTINA 공식 앱 다운로드

point-icon

APP 다운로드 받고 앱푸시 동의하면 3,000P즉시 적립!

QR코드로 다운받기

iPhone

iphone

Android

android

SMS로 다운받기

모바일 앱 설치 URL 전송은 무료이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