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상품이 관심상품에 담겼습니다.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FAQ
총 58건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법인카드의 경우 할부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일시불로 결제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무이자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결제하신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유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송구하게도 JESTINA 공식몰은 온라인상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인증이 필요한 카드사의 경우 인증을 진행해주시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입하실 예정인 상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하기]버튼을 눌러주신 후, [비회원 주문하기]을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 못했습니다.
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폐이지 [홈택스] 이동
↓
②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을 통하여 조회 후 등록
주문한 내역 상품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MYPAGE]-[주문/배송조회]-[기간설정 후, 조회하기]를 통해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019년 2월 이전의 주문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JESTINA]어플 실행 > 상단부[메뉴]클릭 > [앱 설정] > [PUSH 알림 설정]을 통하여 광고 수신 가능합니다.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문의하실 제품 페이지로 이동 > 하단부 Q&A 클릭 > 상품 Q&A 작성하기를 통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10시~오후17시 이내에 남겨주실 경우 당일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JESTINA 공식 앱 다운로드
APP 다운로드 받고 앱푸시 동의하면 3,000P즉시 적립!
QR코드로 다운받기
iPhone
Android
SMS로 다운받기
모바일 앱 설치 URL 전송은 무료이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