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이에스티나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 - 17:00

점심 : 오후 12:00 - 13:00

토,일 공휴일 휴무

자주 찾는 질문

전체보기

자주묻는 찾는 질문 TOP 5

  • 1
    회원가입/로그인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 인가요?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은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ERGHE,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이에스티나 뷰티 백화점,

     

    아울렛, 로드샵 에서 가능합니다.

  • 2
    상품관련
    스톤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J.ESTINA 입니다.

     

    J.ESTINA 정품을 구매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모든 각각의 제품은 섬세한 수공예로 마무리 됩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하실 수 있도록 마련된 본 보증서를 잘 읽으시고 필요시에 제시하실 수 있도록 보관 부탁드립니다.

    J.ESTINA는 공식 매장이나 온라인샵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보증기간 내에 정상제품을 사용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제품의 제조 및 소재에 대한 결함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의 제품 결함은 전문가에 의해 검증 및 평가 됩니다. 동일한 제품이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셨던 제품과 동일한 금액의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J.ESTINA는 제품 사용으로 인한 마모, 제품의 오용,변형,수선하려던 시도, 혹은 사고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제품 수선 및 교환을 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다이아몬드 : 가장 단단한 보석으로 알려져 있지만 특정한 면에는 약한 충격에도 파손될 수 있으니 충격을 받지 않도록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스톤의 친유성 때문에 쉽게 오염될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진주 : 경도가 낮은 보석으로 스크래치의 우려 때문에 다른 보석과 별도로 분리되어 보관해야 하며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건조한 곳에 오래 두거나 햇빛을 오래 쪼이면 투명감을 잃고 변색이 될 수 있으니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유색 보석 : 내구성이 비교적 강한 편이지만 급격한 온도변화 또는 각종 화학물질과 외부 충격으로 인해 스톤의 균열, 변색 등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 3
    상품관련
    품질 보상 및 수선,재매입 규정

    <품질 보상 및 수선 규정>

     

    1. 14세 이상 사용 가능 제품입니다.

     

    2. 교환이나 환불은 미착용 및 손상이 없는 상품에 한해 구매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3부 이상의 다이아몬드부터 감정서가 발행되며 재 발행 서비스 진행 시 요금이 청구됩니다.

     

    4. 구입하신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소비자의 부주의나 소재 특성상 자연적으로 발생된 A/S에 관해서는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이나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니주얼리 취급 시 주의사항스톤 취급법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라며, 상황에 따라 유상 수리는 가능하지만 소재 특성에 따라 (골드와 실버 이외의 소재) 유상 수리도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고객님의 치수 또는 변경사항에 의한 주문제작 상품, 이니셜 각인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8. 외부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9. A/S를 의뢰하실 때는 반드시 J.ESTINA 품질보증서를 지참하셔야만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 구입 제품의 경우 반드시 판매처 확인과 판매처 명의의 영수증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0. A/S 의뢰 시 받으신 수선증을 제시하셔야 상품이 인도됩니다. 한국 내 수선 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되며, 한국 외 에서의 수선 기간은 주얼리는 약 1개월 정도 잡화류는 45일 소요됩니다.

     

    11. 수입 부품에 관해서는 수급 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으며, A/S는 보완 서비스이므로 구입 시 상품의 상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12. A/S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반드시 매장 직원과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A/S 비용은 J.ESTINA 본사 규정에 의해 책정되며, 후불제 입니다.

     

    14. A/S 완료 제품에 대한 J.ESTINA의 보관 의무는 고객양도 약속일로부터 3개월까지이며, 그 이후에는 발생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재 매입 규정>


    1. J.ESTINA에서 판매한 모든 제품 및 스톤 (다이아몬드, 진주 포함한 모든 스톤)에 대해서 재 매입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고객 상담전화 : 080-998-0077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양재대로 62 53 ㈜제이에스티나


    면세점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4
    상품관련
    잡화류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J.ESTINA 입니다.

     

    J.ESTINA 정품을 구매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모든 각각의 제품은 섬세한 수공예로 마무리 됩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하실 수 있도록 마련된 본 보증서를 잘 읽으시고 필요시에 제시하실 수 있도록 보관 부탁드립니다.

    J.ESTINA는 공식 매장이나 온라인샵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보증기간 내에 정상제품을 사용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제품의 제조 및 소재에 대한 결함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의 제품 결함은 전문가에 의해 검증 및 평가 됩니다. 동일한 제품이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셨던 제품과 동일한 금액의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J.ESTINA는 제품 사용으로 인한 마모, 제품의 오용,변형,수선하려던 시도, 혹은 사고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제품 수선 및 교환을 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가죽 및 천 상품은 비나 수분에 의한 노출에 주의 해 주시기 바라며 수분에 노출된 경우 즉시 마른 면포로 가볍게 두드려 닦아주시고 건조는 반드시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시기 바랍니다.


    -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은 변색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 해 주십시오.


    - , 수분에 의한 노출은 상품의 변색,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 손톱, 의류의 장신구 등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으니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신문, 잡지 등 인쇄물이나 청바지나 물이 빠지는 의류와 접촉 시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소재 별 주의 사항>


    1. 천연피혁


    1) 천연피혁의 특성상 가죽의 결이나 자국, 색조차이, 얼룩 등은 자연적 현상으로 결함이라 볼 수 없습니다. 가죽의 색깔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레 변하게 되어 가죽 고유의 멋스러움을 더해줍니다.


    2)  , 기름, 화장품 등과의 접촉을 피하시고 부득이 할 경우 마른 면으로 가죽 표면의 습기와 오염물질을 부드럽게 제거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보존 시 에는 온도나 습기가 높은 장소를 피해주시고 더스트백에 넣어 서늘한 곳에 보관바라며 장시간 보관 시 가끔씩 꺼내서 통풍시켜 주십시오. 습기에 장기간 노출되었을 경우 쭈글거림이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비나 땀 등에 젖은 상태에서 접촉될 경우 의류에 이염되거나 탈색될 수 있습니다.


    4) 밝은 색상의 제품은 장시간 동안 같이 착용한 의류 (청바지 류 등)에 의해 염색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합성피혁

    1) 합성피혁은 열에 매우 약하므로 장시간 직사광선을 받거나 열에 직접 노출 된 경우 제품의 형태가 변형, 변질 될 수 있습니다.


    2) 건조 시킬 때는 그늘진 곳에서 말리시기 바랍니다.


    3) 기름 성분에 약하기 때문에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절대 안되며 다른 소재와 색이 이염되는 경우가 많아 다른 피혁제품과 밀착시켜 보관하지 마십시오.


    4) 합성 피혁의 오염 제거 시 미지근한 비눗물 등에 적신 천을 사용하여 가볍게 닦아냅니다. 구두약 등 보혁유(가죽전용 크림)는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원단제품


    1) 원단류는 소재 특성상 땀, 마찰, 직사광선 등에 의해 탈색 또는 보풀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땀이나 비, 수영장 물, 세제 등에 취약하여 변색의 요인이 되므로 젖었을 때는 마른 천으로 가볍게 물기를 닦고 그늘에 말리시기 바랍니다.


    4. 스팽글 제품


    1) 스팽글의 주 재료는 플라스틱 또는 합성수지로 이뤄져 고온에서 장시간 보관하거나 방치하면 형태가 변형될 수 있습니다. 특히 기름 성분에 약하기 때문에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안됩니다.


    2) 스팽글 소재는 보풀이 잘 일어나거나 걸릴 수 있는 니트 소재 및 실크 등 쉽게 뜯어지는 소재 등의 의상과는 코디를 피하시기 바랍니다.


    5. 가죽제품 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 불량 처리 방법은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수리, 교환, 환불의 순으로 보상 해 드립니다.


    6. 디자인 및 색상 교환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동일가격,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7. 장식류의 재 광택, 재 도금의 서비스는 공정상 분리할 수 없으므로 불가합니다.


    8. 환불의 경우 표시된 가격을 초과하여 물품을 구매했을 경우 그 초과금액, 광고 또는 품질 표시와 제품이 다를 경우 환불 해 드립니다.


    9. 제품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 5
    상품관련
    시계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J.ESTINA 입니다.

     

    J.ESTINA 정품을 구매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모든 각각의 제품은 섬세한 수공예로 마무리 됩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하실 수 있도록 마련된 본 보증서를 잘 읽으시고 필요시에 제시하실 수 있도록 보관 부탁드립니다.

    J.ESTINA는 공식 매장이나 온라인샵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보증기간 내에 정상제품을 사용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제품의 제조 및 소재에 대한 결함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의 제품 결함은 전문가에 의해 검증 및 평가 됩니다. 동일한 제품이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셨던 제품과 동일한 금액의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J.ESTINA는 제품 사용으로 인한 마모, 제품의 오용,변형,수선하려던 시도, 혹은 사고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제품 수선 및 교환을 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고온이나 저온의 장소에 장시간 노출시킬 경우 수명이 단출될 수 있습니다.

     

    2. 시계 내부에는 배터리 회로와 정밀부품이 들어 있으므로 물이나 먼지가 들어가면 부식이 발생하여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패션(쥬얼리)시계는 일상 생활에서의 땀이나 습기 등에 대한 생황방수 기능만 가지고 있습니다.

    (손 씻음시 순간적으로 높아진 수압으로 인해 방수가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4. 제품 보증기간은 1년, 보증기간 동안 배터리 무상교체 1회 원칙으로 하며, 그외 배터리와 밴드는 소모품이므로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입니다.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장기가 방치하실 경우 시계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교체 받으시기 바랍니다.

     

    5. 제품에 과도한 충격을 주게될 시, 제품 외장 및 무브먼트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6. 무브먼트에 알맞은 배터리가 아닐 시 고장의 원인이 되며, 무브먼트 교체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7. 용두를 당긴 상태에서 물에 접촉 시 방수 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J.ESTINA 시계는 3기압 생활방수만 가능함으로 물을 자주 접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급적 사용상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도물의 출력압은 5기압 이상이 될 수 있고, 시계가 물에 접촉된 상태에서 용두에 힘을 주었을 경우 방수를 위한 고무링이 편축으로 일그러져 짧은 시간에도 방수 불량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습기는 변색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되도록 물과 시계가 접촉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9. 가죽 밴드의 경우 외부적인 마찰이나 꺾임 등으로 손상이 생길 수 있으며 땀, 물기, 염분, 자외선 그리고 이물질로 인하여 변색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도금된 메탈 소재의 경우 향수, 화장품 혹은 핸드로션 등 여러가지 이물질에 의하여 변색이 빨라질 수 있으니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용 후 땀이나 염분 성분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11. 자석 및 정전기의 영향이 있는 장소에 방치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 무브먼트는 금속성 부품이 많아 자기의 영향을 받으면 시계가 느려지거나 시간의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매장안내

전체보기
작성가능한 상품평
서울
J.ESTINA JEWELRY
쇼룸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62길 53 (가락동) 로만손빌딩 1층 02-409-0381
서울
J.ESTINA JEWELRY
롯데본점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1 (소공동) 롯데백화점 지하1층 제이에스티나02-772-3223
서울
J.ESTINA JEWELRY
롯데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동) 롯데백화점 1층 제이에스티나02-2143-7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