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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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교환/환불/ASAS 안내문
*영업일 기준으로 AS기간이 소요되며,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을 통해 AS접수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 https://www.jestina.co.kr/branch/list
*제품 상태 및 부자재 수급에 따라 기간이 상이해질 수 있습니다.
※AS불가 사항
- 출시된지 3년이상의 단종제품
- 사용자의 취급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파손
- 구매처 확인이 불가할 경우
- 헤어 악세사리, ETC 제품 (Braa 소재 상품)
-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or 개인이 직접 수리하였을 경우
- 로고바 장식 분실 or 제품의 형태를 알아 볼 수 없을 정도의 파손 및 분실
- 2회원/기타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된 회원으로 나옵니다.
■온라인 가입이력은 있으나, 잊으신 경우
①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한 정보 확인
② 확인된 아이디로 비밀번호 찾기 후, 로그인
■온라인 가입이력이 없는 경우
① 회원가입 진행
② 가입 시 개인정보는 매장에서 가입한 정보와 동일하게 작성하여 기입
- 3교환/환불/AS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제이에스티나 매장 접수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에 방문하시어 접수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시 보증서 or 구매 내역서 지참)
2
고객센터 접수
└매장에 방문이 불가피 하신 경우 1:1게시판 or 080-998-007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택배 회수접수를 통하여 상품 회수 및 AS접수가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료 발생)
- 4회원/기타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
홈페이지 [LOGIN]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접속 후 휴대폰 문자인증 시, 가입 당시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가입 시 입력한 개인정보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
※ 가입 당시 입력하신 이메일 정보가 잘못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080-998-0077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5교환/환불/AS온라인에서 구매해도 매장 AS 가능한가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상품도 매장에서 AS 가능합니다. 1
J.ESTINA 상품 확인을 위해 온라인몰 구매시 증정되는 보증서 보관 부탁드립니다. 2
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매하신 주문내역서를 통해 AS 받아보실 수 있으나, 정보파기 및 주문내역서 소멸로 인한 내역 확인 불가 시 AS가 불가합니다. (위와 같은 불이익이 없도록 구매내역서 프린트후 보관 부탁드립니다.) 3
단, 제이에스티나 온라인몰 전용 판매 상품(CONTE)의 경우 매장 AS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