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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찾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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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찾는 질문 TOP 5

  • 1
    상품
    스톤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

    editor이미지 

  • 2
    상품
    품질 보상 및 AS규정

     

    1

     14세 이상 사용 가능 제품입니다. 
      

    2

     교환이나 환불은 미착용 및 손상이 없는 상품에 한해 구매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로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비기성 제품의 환불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3부 이상의 다이아몬드부터 감정서가 발행되며, 재발행 서비스 진행 시 요금이 청구됩니다. 
      

    4

     구입하신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소비자의 부주의나 소재 특성상 자연적으로 발생된 A/S에 관해서는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이나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이 불가합니다. 

     자주찾는 질문에 구성되어 있는 "JEWELRY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 "스톤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황에 따라 유상 수리는 가능하지만 소재 특성에 따라 (골드와 실버 이외의 소재) 유상 수리도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고객님의 치수 or 변경사항에 의한 주문제작 상품, 이니셜 각인 제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8

     외부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9

     A/S를 의뢰하실 때는 반드시 J.ESTINA 품질보증서를 지참하셔야만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 구입 제품의 경우 반드시 판매처 확인과 판매처 명의의  영수증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0

     A/S 접수 시 받으신 수선증을 제시하셔야 상품이 인도됩니다. 

     한국 내 수선 기간은 약 15일정도 소요되며, 한국 외에서의 수선 기간은 주얼리는 약 1개월 정도 잡화류는 45일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11

     수입 부품에 관해서는 수급 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으며, A/S는 보완 서비스이므로 구입 시 상품의 상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12

     A/S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반드시 매장 직원과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A/S 비용은 J.ESTINA 본사 규정에 의해 책정되며, 선불제 입니다. 
      

    14

     A/S 완료 제품에 대한 J.ESTINA의 보관 의무는 고객양도 약속일로부터 3개월까지이며, 그 이후에는 발생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상품
    WATCH 취급 주의사항

     

    1

     고온이나 저온의 장소에 장시간 노출시킬 경우 수명이 단출될 수 있습니다.  
        

    2

     시계 내부에는 배터리 회로와 정밀부품이 들어있어 물이나 먼지가 들어가면 부식이 발생하여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패션(JEWELRY)시계는 일상 생활에서의 땀이나 습기 등에 대한 생활방수 기능만 가지고 있습니다.
      

    4

     제품 보증기간은 1년이며, 보증기간 동안 배터리 무상교체 1회 원칙으로 합니다. 
      그외 배터리와 밴드는 소모품이므로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이며, 수명이 다한 배터리는 장기가 방치하실 경우 시계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어 교체 받으시기 바랍니다.  
      

    5

     제품에 과도한 충격을 가해졌을 경우 제품 외장 및 무브먼트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6

     무브먼트에 알맞은 배터리가 아닐 시 고장의 원인이 되며, 무브먼트 교체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7

     용두를 당긴 상태에서 물에 접촉 시 방수 기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J.ESTINA 시계는 3기압 생활방수만 가능함으로 물을 자주 접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가급적 사용상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도물의 출력압은 5기압 이상이 될 수 있고, 시계가 물에 접촉된 상태에서 용두에 힘을 주었을 경우 방수를 위한 고무링이 편축으로 일그러져 
      짧은 시간에도 방수 불량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습기는 변색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되도록 물과 시계가 접촉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9

     가죽 밴드의 경우 외부적인 마찰이나 꺾임 등으로 손상이 생길 수 있으며 (땀, 물기, 염분, 자외선, 이물질)로 인하여 변색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도금된 메탈 소재의 경우 향수, 화장품 혹은 핸드로션 등 여러가지 이물질에 의하여 변색이 빨라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용 후 땀이나 염분 성분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11

     자석 및 정전기의 영향이 있는 장소에 방치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 무브먼트는 금속성 부품이 많아 자기의 영향을 받으면 시계가 느려지거나 시간의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4
    교환/환불/AS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제이에스티나 매장 접수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에 방문하시어 접수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시 보증서 or 구매 내역서 지참)

    2

     고객센터 접수

     

    └매장에 방문이 불가피 하신 경우 1:1게시판 or 080-998-0077 고객센터 연락주시면 택배 회수접수를 통하여 상품 회수 및 AS접수가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료 발생)

     

     

  • 5
    상품
    HANDBAG (잡화류) 취급 주의사항

     

    1

     가죽 및 천 상품은 비나 수분에 의한 노출에 주의 부탁드리며, 수분에 노출된 경우 즉시 마른 면포로 가볍게 닦아 두드려주시고 건조는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 곳에서 제품을 말려주시기 바랍니다.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은 변색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주십시오.
     └비, 수분에 의한 노출은 제품의 변색 및 변형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

     손톱, 의류의 장신구(등)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스크래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신문, 잡지 등 인쇄물이나 청바지와 같은 물이 빠지는 의류와 접촉 시 제품에 이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소재별 주의사항

     

    1

     천연피혁
     └가죽의 결이나 자국, 색조차이, 얼룩 (등)은 자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현상으로 결함으로 보기에 어렵습니다.
     └가죽의 색상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변할 수 있으며, 이는 가죽 고유의 멋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물, 기름, 화장품 (등) 접촉을 최대한 피해주시고 부득이 접촉이 될 경우 마른 면으로 가죽 표면의 습기와 오염물질을 부드럽게 제거 해 주시길 바랍니다.
     └온도나 습기가 높은 장소를 피해주시고 더스트백에 넣어 서늘한 곳에 보관을 부탁드리며, 장시간 보관 시 가끔씩 꺼내시어 통풍을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습기에 장기간 노출될 경우 소재의 쭈글거림이나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비나 땀으로 젖어 의류(등)에 접촉될 경우 이염되거나 탈색될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제품은 장시간 동안 같이 착용한 의류에 의해 이염 및 염색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합성피혁
     └소재 특성상 열에 약하므로 장시간 직사광선을 받거나 열에 직접적으로 노출된 경우 제품의 형태가 변형되거나 변질 될 수 있습니다.
     └건조가 필요할 시 그늘진 곳에서 말리시길 바랍니다.
     └기름 성분에 약하기 때문에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해드리지 않고 있으며, 다른 소재와 색이 이염될 수 있기에 다른 피혁의 제품과 밀착시켜 보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염 제거 시 미지근한 비눗물 (등)에 적신 천을 사용하여 가볍게 닦아내시길 바라며, 구두약 (등) 보혁유(가죽전용 크림)을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3

     원단제품
     └소재 특성상 땀, 마찰, 직사광선 (등)에 의해 탈색 or 보풀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4

     스팽글 제품
     └주 재료는 플라스틱 or 합성수지로 구성되어 고온에서 장시간 보관하거나 방치하면 형태가 변형될 수 있습니다.
     

    └기름성분에 약하기 때문에 드라이클리닝을 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5

     가죽제품 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의 처리 방법은 보증 기간 내에 무상수리>교환>환불 순으로 보상해드리고 있습니다.
      

    6

     디자인 및 색상 교환
     └제품 구입하신 후 7일 이내에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동일가격 동일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7

     장식류의 재광택, 재도금 서비스는 공정상 분리가 불가하여 처리가 어렵습니다.
      

    8

     환불의 경우 표시된 가격을 초과하여 물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초과금액과 광고 or 품질 표시와 제품이 다를 경우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9

     제품의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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