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이에스티나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 - 17:00

점심 : 오후 12:00 - 13:00

토,일 공휴일 휴무

자주 찾는 질문

전체보기

자주묻는 찾는 질문 TOP 5

  • 1
    배송관련
    퀵배송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J.ESTINA 입니다.

    퀵배송 서비스 이용안내드립니다.

     

    - 퀵 수령 상품 구매 시 입력하신 주소지로 당일수령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2개 이상 상품을 한번에 퀵 수령 구입 하시려면 동일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배송비 5,000원 부과)

    - 퀵 수령 시간 : 18:00~20:00

     

    - 제품 고객센터 : 080-998-0077

  • 2
    배송관련
    매장픽업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J.ESTINA 입니다.

    매장픽업 서비스 이용안내드립니다.

     

    - 매장픽업 서비스는 매장수량 상품 구매 시 선택하신 매장에서 직접 픽업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2개 이상 상품을 한번에 매장수령 구입 하시려면 동일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 매장수령 주문 시 매장방문 취소 처리만 가능합니다.


    [픽업 수령 시간 안내]

    - 평일 : 주문 후 익일 13:00시 이후 수령일자 및 시간 안내전화

    - 주말 : 주문 후 월요일 13:00시 이후 수령일자 및 시간 안내 전화

      단, 백화점 휴무일 또는 공휴일에 따라 연기될 수 있음

    - 픽업 관련 문의 : 수령 선택한 매장

    - 제품 고객센터 : 080-998-0077

  • 3
    회원가입/로그인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 인가요?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은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ERGHE,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이에스티나 뷰티 백화점,

     

    아울렛, 로드샵 에서 가능합니다.

  • 4
    상품관련
    스톤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J.ESTINA 입니다.

     

    J.ESTINA 정품을 구매하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모든 각각의 제품은 섬세한 수공예로 마무리 됩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하실 수 있도록 마련된 본 보증서를 잘 읽으시고 필요시에 제시하실 수 있도록 보관 부탁드립니다.

    J.ESTINA는 공식 매장이나 온라인샵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보증기간 내에 정상제품을 사용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제품의 제조 및 소재에 대한 결함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보증기간 내의 제품 결함은 전문가에 의해 검증 및 평가 됩니다. 동일한 제품이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셨던 제품과 동일한 금액의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J.ESTINA는 제품 사용으로 인한 마모, 제품의 오용,변형,수선하려던 시도, 혹은 사고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제품 수선 및 교환을 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다이아몬드 : 가장 단단한 보석으로 알려져 있지만 특정한 면에는 약한 충격에도 파손될 수 있으니 충격을 받지 않도록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스톤의 친유성 때문에 쉽게 오염될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진주 : 경도가 낮은 보석으로 스크래치의 우려 때문에 다른 보석과 별도로 분리되어 보관해야 하며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건조한 곳에 오래 두거나 햇빛을 오래 쪼이면 투명감을 잃고 변색이 될 수 있으니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유색 보석 : 내구성이 비교적 강한 편이지만 급격한 온도변화 또는 각종 화학물질과 외부 충격으로 인해 스톤의 균열, 변색 등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 5
    상품관련
    품질 보상 및 수선,재매입 규정

    <품질 보상 및 수선 규정>

     

    1. 14세 이상 사용 가능 제품입니다.

     

    2. 교환이나 환불은 미착용 및 손상이 없는 상품에 한해 구매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보증서와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3부 이상의 다이아몬드부터 감정서가 발행되며 재 발행 서비스 진행 시 요금이 청구됩니다.

     

    4. 구입하신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소비자의 부주의나 소재 특성상 자연적으로 발생된 A/S에 관해서는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이나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니주얼리 취급 시 주의사항스톤 취급법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라며, 상황에 따라 유상 수리는 가능하지만 소재 특성에 따라 (골드와 실버 이외의 소재) 유상 수리도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고객님의 치수 또는 변경사항에 의한 주문제작 상품, 이니셜 각인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8. 외부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9. A/S를 의뢰하실 때는 반드시 J.ESTINA 품질보증서를 지참하셔야만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해외 구입 제품의 경우 반드시 판매처 확인과 판매처 명의의 영수증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0. A/S 의뢰 시 받으신 수선증을 제시하셔야 상품이 인도됩니다. 한국 내 수선 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되며, 한국 외 에서의 수선 기간은 주얼리는 약 1개월 정도 잡화류는 45일 소요됩니다.

     

    11. 수입 부품에 관해서는 수급 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으며, A/S는 보완 서비스이므로 구입 시 상품의 상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12. A/S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반드시 매장 직원과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 A/S 비용은 J.ESTINA 본사 규정에 의해 책정되며, 후불제 입니다.

     

    14. A/S 완료 제품에 대한 J.ESTINA의 보관 의무는 고객양도 약속일로부터 3개월까지이며, 그 이후에는 발생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재 매입 규정>


    1. J.ESTINA에서 판매한 모든 제품 및 스톤 (다이아몬드, 진주 포함한 모든 스톤)에 대해서 재 매입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고객 상담전화 : 080-998-0077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양재대로 62 53 ㈜제이에스티나


    면세점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매장안내

전체보기
작성가능한 상품평
서울
J.ESTINA JEWELRY
롯데명동영플라자점(더그로서리)
서울 중구 남대문로 67롯데백화점영플라자명동점02-2118-5446
서울
J.ESTINA JEWELRY
현대동대문아울렛(더그로서리)
서울 중구 장충단로 13길 20(을지로6가)02-2283-2233
서울
J.ESTINA JEWELRY
AK수원점
031-240-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