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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A/S 접수 및 조회

제이에스티나 A/S 진행 과정

제이에스티나 오프라인매장 접수 1. 오프라인(매장)
접수
제이에스티나 온라인매장 접수 2. 온라인 접수 택배 발송 제이에스티나 고객센터 3. 고객센터(A/S센터) 상품 확인 제이에스티나 수선업체 4. 수선업체 제이에스티나 고객센터 5. 고객센터/매장 수선품 검수 제이에스티나 매장/고객 수령 6. 매장/고객 수령
  1. 1. 오프라인(매장) 접수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 또는 가까운 매장(백화점)을 통해 수선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주얼리 A/S 접수는 주얼리 매장에서, 핸드백 A/S 접수는 핸드백 매장에서 가능합니다.
    (단, 면세점에서는 모든 A/S 접수 불가)
  2. 2. 온라인 접수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 공식몰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접수 가능) 택배 수거/발송을 원하실 경우 접수 시 가능하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기본 택배비 : 편도 2,500원/왕복 5,000원
    추가 택배비 : 제주 등 산간도서 지역은 편도당 5,000원씩 추가됩니다. (지역에 따라 추가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3. 3. 고객센터(A/S센터)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수선 상품이 고객센터(A/S센터)에 도착하면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비용발생여부/소요예상기간/수선내용 확인 및 안내)
  4. 4. 수선업체 수선업체에서 수선 필요 시 이동합니다.
  5. 5. 고객센터/매장 수선업체에서 수선이 완료 된 수선품을 확인합니다.
  6. 6. 매장/고객 수령 매장으로 접수하신 경우 : 접수하신 매장으로 상품이동, 해당 매장에서 고객님께 방문 안내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접수하신 경우 : 요청하신 주소지로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7. 공통안내 수선 기간은 접수시점으로부터 고객님께서 다시 받으실 때까지 약 2주~3주 가량 소요됩니다.
    수선 방법 및 원부자재의 보유 상황에 따라 수선 기간이 단축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로만손 시계 A/S 안내

  • 로만손 A/S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080-998-0077
  • A/S 센터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55 B동 5층 11존 로만손 A/S실 (방문 접수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택배 접수 시 성함, 연락처, 보증서(없으실 경우 구매시기 확인 필요)와 A/S 사유를 기재하신 메모를 동봉하여위 주소로 선불로 보내주세요.
  • 로만손 A/S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080-998-007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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