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상품이 관심상품에 담겼습니다.

고객센터

080-998-0077

평일 10:00~17:00
점심 12:00~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A/S 접수 및 조회

A/S 접수방법

  •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제이에스티나 상품을 수선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로만손 시계 제외, 로만손 안내사항 보기)
  • 보증서 또는 구매 내역서(온라인몰 주문번호, 영수증 등의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하거나 유상 수선 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비회원이시라면 의뢰하시는 분의 이름과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 후 접수 해주세요.

입력시간이 초과되어 세션이 만료되었습니다.

로만손 시계 A/S 안내
  • 로만손 A/S는 택배 접수만 가능하며, 제이에스티나와 A/S 실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로만손 A/S를 받으시려면 성함, 연락처, A/S 내용을 기재하신 메모와 보증서(없으실 경우 구매시기 확인 필요)를 동봉하여 아래 주소로 선불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받는 사람 : 로만손 A/S실
    - 연락처 : 02-400-0605
    -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55 B동 5층 11존 로만손 A/S실
  • 로만손 A/S에 대한 문의사항은 02-400-0605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하나은행 채무지급보증안내

지급보증서

JESTINA 공식 앱 다운로드

point-icon

APP 다운로드 받고 앱푸시 동의하면 3,000P즉시 적립!

QR코드로 다운받기

iPhone

iphone

Android

android

SMS로 다운받기

모바일 앱 설치 URL 전송은 무료이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