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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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총칙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E-MAIL, 본인확인 값(DI-서비스 연계를 위해 중복가입여부 확인기관에서 부여하는 개인식별정보)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회사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수집방법

  1. ① 회원가입 시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 몰(당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사이트www.jestina.co.kr)의 통합운영에 대해 공지하며 이에 대해 동의한 회원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된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3. ③ “비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사이트 등에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④ 이용자는 회사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함에 대하여 동의 여부를 표시하는 방법으로 동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동의 부분에 표시하면 해당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이용목적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다음의 정보를 고객의 동의를 받아 수집할 수 있으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들에게 보다 양질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선택적으로 입력 받고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회원의 개인정보는 상기에서 밝힌 특수한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사전 동의나 관련법령의 규정 없이는 어떠한 경우라도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3. ③ 회원이 탈퇴하거나 제이에스티나 이용약관 제8조에 의거 회원자격을 상실하신 경우에 회사가 보유한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4. ④ 회사가 이용자의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그 수집•이용의 주된 목적은 아래의 별첨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5. 1) 회원가입 및 주문 등 필요시점에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구분 수집 방법 이용 목적 수집 항목 보유,파기
    필수 매장 회원가입 시 [본인확인 및 고객식별]
    -회원여부 식별
    -멤버십회원의 회원 혜택 제공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회원 탈퇴 시 지체없이 파기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
    - 구매 회원의 경우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IP의 경우 3개월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온라인 회원가입 시(모바일 포함)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네이버연동 회원가입 시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네이버 식별 ID
    모바일 APP 설치/가입시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디바이스 ID
    구매 및 배송 시 구매 결제 결제정보(승인정보 등) 5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물품배송 배송정보(주문자/수취인성명,휴대폰번호,배송지 주소,이메일)
    선택 기타 [새로운 서비스/회원서비스/상품안내] -회원 등급별 혜택(선물)배송 -브랜드 소식지 발송 -상품 배송 -할인쿠폰 및 자사 상품권 제공 -각종 컨텐츠 제공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성별, 주소, 이메일 -회원 탈퇴 시 지체없이 파기
    현금영수증 발급 앱 설치URL 발송 휴대폰번호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2)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보유 정보 보유 기간 근거 법령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수집 •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6. ⑤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IP주소,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등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7. ⑥ 온라인(모바일 포함)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 확인, 서비스 제공 및 부정 이용 방지 등을 위하여 단말기에 관한 정보가 수집될 수 있으며, 모바일 서비스 경우 PUSH서비스 제공(고객이 동의한 경우에 한함), 어플리케이션 버전 업그레이드 등의 모바일 서비스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동통신사 정보가 추가적으로 수집 및 이용될 수 있습니다.
  8. ⑦ 이용자가 회사에서 상품이나 용역 등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대금결제 및 상품배송, 환불처리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결제방법에 따라 카드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결제에 필요한 최소 정보 계좌이체의 경우: 거래 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사업자번호 또는 무선전화번호 물품 주문 시: 주문자의 성명, 유선 또는 무선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주문비밀번호와 물품 수령인의 성명, 배송주소, 전화번호, 기타요구사항

※ 회사는 이용자의 사생활을 현저히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 정보(사상, 신념, 노동조합, 정당의 가입, 탈퇴, 정치적 견해, 건강, 성생활 등에 관한 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께서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시 각각의 내용에 대해 "동의" 또는 "동의하지 않음"을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자동 로그인 기능 구현 제공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쿠키설정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8.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이용하여 본인에게 맞는 쿠키허용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 받은 쿠키를 보는 방법 (익스플로러8.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반 탭을 클릭하여 '검색기록' 의 설정으로 들어가서, 파일보기를 통해 확인합니다.
  •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어 8.0 사용하고 있는 경우)
    :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이용하여 상위레벨로 하여 "모든 쿠키차단"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 ④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저장, 관리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⑤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⑥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로 제한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사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다만,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1. ①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기 이전에 다음의 모든 사항을 회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2. ② 관계법률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관계법률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
  3. ③ 영업의 양수 등
    • -영업의 양수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이전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 합니다.
  4. ④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그 밖에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고객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와 이용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공 받는자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SK 플래닛㈜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 및 고객문의 응대 성명, OK캐쉬백 카드번호 주문번호 OK캐쉬백 적립 후 2년 보관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지체없이 고지하고 필요한 경우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 이용기간 및 파기

  1. ①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등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동의철회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2)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3. 3) 기타 관련 법령 등
      1. ①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도입
        • 가. 회사는 장기간 서비스 미아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보관, 관리합니다.
        • 나. 미이용의 기간은 로그인, 상담원 접촉일자 등으로 산정하며 법령에서 정의한 기간 동안 서비스 미이용자에 대하여 분리, 보관 관리합니다.
        • 다. 회사는 미이용자 개인정보 분리/저장시점 도래 1개월 이전에 이메일, SMS 등을 통해 해당 이용자에게 관련내용을 공지합니다.
        • 라. 분리, 보관 된 미 이용자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보유하며, 해당 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2.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라 휴면회원(최근 12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에 대해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문을 통지하고, 안내문에서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이 경우, 휴면회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는 파기되거나 별도로 분리되어 보관 됩니다.
      3. ③ 다만 최소한의 식별을 위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혼란 및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회원탈퇴 및 철회요청 이후에도 7일 간 보유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내부 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 전담기구 등을 통해 개인정보보호조치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 발견 시 즉시 시정 조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접근통제장치의 설치 및 운영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속기록의 위조, 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기록이 위조, 변조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저장, 관리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로 제한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사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게시물 운영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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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처리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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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 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위탁업체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감독합니다.

회사의 이용자의 개인정보 위탁 처리시 수탁자 및 위탁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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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위탁되는 개인정보 항목 위탁업무 내용
㈜원더스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구매상품명 주문 상품의 배송
㈜월드피에이디 이름, 주소 DM 발송 위탁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SK앰엔서비스㈜
휴대폰 번호 모바일 쿠폰 전송
Kt 휴대폰 번호 SMS 발송
일양택배, 덕영물류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구매상품명 주문 상품의 배송
KG이니시스 결제정보(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정보
㈜프린세스피플, ㈜MPC파트너스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회원등급 정보, 구매상품명 고객지원 및 고객 상담
판매 협력업체
업체 리스트
이름,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구매상품명 상품판매처리 및 배송

9.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이용자는 본인의 개인정보 관련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 홈페이지의 회원정보변경 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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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11. 광고성 정보 전송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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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성 정보의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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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메일 제목란에는 광고라는 문구를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메일 본문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 이메일 본문에는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명시하고,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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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등 안내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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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 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go.kr) : 02-2100-2499
  2.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1 (http://www.spo.go.kr/)
  3.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법제처 (http://www.moleg.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4.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년 10월 30일에 개정되었으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방법에 따라 고지함을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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